Quantcast

‘미스터 션샤인’ 최무성, 김태리에게 “투박한 스승은 이만”…김남희는 김의성에게 “조선 말살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 션샤인’에서 최무성과 김태리가 사제지간의 이별이 그려졌다. 
 
2일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미스터 선샤인)’에서는 애신(김태리)의 할아버지 사홍(이호재)이 투옥되자 조선의 민심은 분노로 들끓었다.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승구(최무성)는 정문(강신일)의 도움으로 고종(이승준)의 호위를 맡게 됐다.
 
하지만 고종(이승준)은 승구(최무성)를 보고 “너는 어찌 적의 눈빛을 하고 있는가?”라고 물었고 정문(강신일)은 “고사홍이 승구의 스승인데 제자가 스승을 잡아들이게 되서 그런다”라고 말했다.
 
한편,타카시(김남희)는 유진(이병헌)과 재회하고 애신(김태리)의 관계에 의심을 품기 시작하고 이완익(김의성)을 만나서 “조선 말살을 할거다”라고 말했다.
 

또 승구(최무성)는 애신(김태리)을 만나 “그 동안 투박한 스승을 따르느라 애쓰셨습니다. 저는 다른 길이 생겼습니다”라고 말했고 애신(김태리)은 “조심히 가십시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미스터 션샤인(미스터 선샤인)’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