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봄&하이’, 크리스마스 캐롤 오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의 새로운 유닛으로 큰 화제를 모은 ‘봄&하이(BOM&HI)’의 노래가 예정보다 하루 빠른 1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YG는 18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봄&하이’의 이미지공개와 함께 ’12.19 낮 12시 DIGITAL RELEASE’라고 알리면서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당초 20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예정이었던 이번 노래는 두 사람의 조합을 궁금해 하는 이들의 요청이 끊이질 않아 보다 빨리 많은 이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19일 정오로 공개시간을 하루 앞당겼다.
 
‘봄&하이’ / YG
‘봄&하이’ / YG
‘봄&하이’는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꼽히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원곡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해석 완전히 새로운 곡으로 선보였다. 짙은 소울이 느껴지는 이하이의 보이스로 시작해 곡이 진행될수록 마치 재즈 즉흥연주를 하듯 박봄과 이하이가 서로 주고 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켜 가요팬들의 귀를 붙잡는다.
 
YG 소속 가수 중 특히나 개성강한 목소리를 보유한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봄&하이'의 노래가 17일 삼성뮤직을 통해 선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봄&하이’ ‘삼성뮤직’ 등 관련 검색어가 실시간 순위를 장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원곡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대신 슬로우 템포의 스탠다드 재즈 발라드로 재탄생 된 이 곡은 잔잔하면서도 외로움이 애잔하게 전해져 특히 홀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봄&하이’ 유닛은 삼성전자가 국내에 ‘삼성뮤직’을 신규 오픈하면서 YG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기업 삼성과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사인 YG의 제휴로 국내는 물론 K팝에 주목하고 있는 세계 음악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