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전명 ATEEZ’ 에이티즈, 상상초월 마지막 미션 ‘첫 미니 팬미팅’ 준비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전 첫 미니 팬미팅을 예고, 팬들의 입덕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8월 31일 오후 6시 방송된 음악 전문 채널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하타와의 만남과 에이티즈 데뷔 앨범 첫 수록곡 ‘해적왕’ 미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넓은 공연장에 도착, 갑자기 등장한 리에하타를 보고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에이티즈에게 ‘해적왕’의 포인트 안무를 선물하며 나머지 창작 안무까지 잘 수행해낸다면 데뷔 앨범 중 한 곡의 안무 연출을 도와주겠다는 미션을 준 리에하타는 ‘해적왕’ 무대를 급요청했다.
 
긴장감도 잠시, 에이티즈 멤버들은 여상의 독무로 시작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스웨그와 그루브가 확실히 가미된 퍼포먼스를 본 리에하타는 “처음 같지 않은 퍼포먼스였다” “내가 만든 파트와 창작 안무의 밸런스도 좋다. 훌륭하다”고 박수를 보내 에이티즈 멤버들의 사기를 더했다.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방송 캡처

 
리에하타는 안무의 디테일을 몸소 친절하게 가르쳐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아 에이티즈에게 또 다른 값진 경험을 선물했다. 이어 그는 안무 연출을 도와 주겠다고 약속하며 미션의 성공을 알렸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끊임없이 안무 연습을 한 에이티즈 멤버들은 기분 좋은 결과에 서로를 칭찬하고 다독여주며 리에하타와의 꿈 같은 만남을 되새겨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대망의 마지막 미션이 오픈됐다. 바로 데뷔 전 첫 미니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 두려움과 설렘을 동시에 안고 팬미팅 준비를 위해 다음날 연습실에 모여 준비에 돌입한 에이티즈는 팀 구호 메이킹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보여줄 심쿵 매력을 뽐냈다. 각자 노래와 춤 등을 뽐낸 에이티즈는 민기의 도발로 펼쳐진 우영과 민기의 애교 배틀을 비롯해 종호가 팔굽혀펴기로 힘을 과시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에이티즈 노래방’을 즉석 오픈, 빅뱅 ‘뱅뱅뱅’과 싸이의 ‘뉴페이스’로 흥을 돋웠고, 특히 종호는 가창력은 물론 걸쭉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미니 팬미팅 공지를 위해 V라이브로 셀프 홍보를 마친 에이티즈는 에티켓 공지 영상을 만들기 위해 다시 모였다. 팬미팅에서 재생할 네 개의 센스있는 에티켓 영상과 함께 비글미 넘치는 보너스 입덕 영상을 만든 멤버들은 팀 구호 “8 makes 1 team”을 외치며 첫 미니 팬미팅 준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티즈 멤버 홍중은 “한 번도 직접 마주 뵌 적이 없기 때문에 팬분들을 보는 것 자체가 기대된다”며 “같이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해 에이티즈 멤버들이 첫 팬미팅을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이티즈의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에이티즈가 데뷔를 앞두고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