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 변요한, 김태리에게 “헤어집시다”…이병헌 강동윤의 “가짜 서류 눈 감아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 션샤인’에서 변요한이 김태리와의 정혼을 깨는 모습이 그려졌다. 
 
1일 tvN 주말드라마‘미스터 션샤인(미스터 선샤인)’에서는 애신(김태리)을 찾아온 희성(변요한)은 당구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희성(변요한)은 애신(김태리)에게 “당구 게임에서 이기면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자”라고 말했고 게임에서 이겼다.
 
희성(변요한)은 애신에게 “내 소원은, 우리 이제 헤어집시다. 온갖 수근거림이 그대에게 쏟아질 것이오. 부디 잘 버텨주시오”라고 말했고 애신은 “내내 고마웠소. 오늘까지도”라고 답했다.
 
또 유진(이병헌)은 준영(강동윤)을 불러서 “자네의 서류에 서명한 영사와 아는 사이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준영(강동윤)이 “그건 왜 묻냐?”라고 물었고 유진(이병헌)은 “네 서류가 가짜라는 것을 알면서도 영사가 서명을 했다. 둘 다 공범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준영(강동윤)은 놀란 표정이 되어 “그럼 신고 할거냐?”라고 물었고 유진은 “안하긴 할건데. 서류가 위조인거 알면서도 서명을 했다. 그 영사가 나다”라고 정체를 밝혔다.
 

어리둥절해진 준영은 “그럼 저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라고 물었고 유진은 “나를 죽여서 입을 막던가, 믿어서 입을 막던가 둘 중 택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미스터 션샤인(미스터 선샤인)’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