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나일론'서 인터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국민 걸그룹’ 시크릿이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드러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의 타이틀곡 ‘I Do I Do(아이두 아이두)’로 길었던 공백기를 끝내고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시크릿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2009년 데뷔 이후 오랜 시간을 함께한 만큼, 어느새 서로에서 물들 듯 닮아가는 모습이 있었기 때문인지 시크릿의 네 멤버들은 ‘쌍둥이’라는 이번 촬영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시크릿 효성-선화 / 나일론
시크릿 효성-선화 / 나일론
2014년에는 로맨스 영화를 꼭 찍어 보고 싶다는 한선화와 제대로 된 솔로 음반을 꼭 내고 싶다는 전효성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인터뷰 내내 분위기를 주도해 나갔다는 후문이다. 붉은 볼 터치와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포즈를 취한 전효성과 한선화는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자아냈다.
 
징거에서 하나로 이름을 바꾼 정하나와 요즘 음반 만드는 재미가 있다는 송지은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힘을 실어주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에게 살짝 기댄 채 포즈를 취한 두 멤버는 각각의 개성이 배인 매력적인 모습으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해내기도 했다.
 
시크릿 하나-지은 / 나일론
시크릿 하나-지은 / 나일론
또래의 여자들이 하나의 이름으로 모여 생활하면서 시기나 질투 등이 있을 법도 했지만 시크릿 네 멤버는 촬영 내내 그칠 줄 모르는 대화와 웃음으로 그들만의 돈독한 사이를 보여주었다. 이들은 서로가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더 자주 붙어있어 새로운 가족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밝히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새해에는 열심히 활동을 해서 밝은 시크릿의 모습을 다시 보여줄 거라는 당찬 포부를 전한 그녀들의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나일론' 1월호와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와 유투브, 나일론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시크릿은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가득 담은 ‘I Do I Do’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