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놀토)’ 진주냉면, 육전 걸고 바비(BOBBY) ‘연결고리#힙합’ 가사 받아쓰기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놀라운 토요일’ 출연자들이 바비의 ‘연결고리#힙합’ 가사를 맞춰 진주냉면과 육전을 먹었다.

 


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자들이 바비의 ‘연결고리#힙합’ 가사를 맞춰 진주냉면과 육전을 먹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놀라운 토요일’ 출연자들이 진주냉면과 육전을 걸고 퀴즈를 풀었다. 출연자들은 바비의 ‘연결고리#힙합’의 가사를 맞추는 동안 다양한 의견들을 펼쳤다. 다들 열의를 가지고 문제를 풀었지만, 갈수록 진주냉면의 수는 줄어만 갔다. 출연자들은 남은 두 그릇의 진주냉면이라도 지키기 위해 연속 초성 힌트, 다시 듣기 찬스 등 모든 것을 쏟아부으며 필사적으로 애를 썼다. 하지만 답은 오리무중이었다.

 

 

모든 힌트와 찬스를 다 쓴 후에 신지가 답을 맞췄다. 아홉 명의 출연자들은 겨우 지켜낸 진주냉면 두 그릇과 육전을 나눠먹었다. 아홉 명의 출연자들은 진주냉면을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서로 농담을 주고받기도 했다. 출연자들이 진주냉면과 육전을 먹는 내내 너무 맛있다는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