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in 사바’ 강동윤X이다희X박정철, 쓰레기섬 해안가 탐사에서 ‘전복-갑오징어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정글의 법칙’에서는 사바에서의 후발대의 모습이 그려졌다. 
 
31일 방송된 sbs‘정글의 법칙in 사바’편에서는 김병만 족장과 함께 후발대로 온 배우 박정철, 이다희, 가수 강남, 신화 에릭, 이민우, 앤디, 배우 윤시윤, 장동윤의 모습이 생존하는 모습이 나왔다.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이들은 섬에 도착하자 마자 제작진들에게 가방을 압수 당했고 이번 미션은 쓰레기 더미 속에서 생존할 물품을 찾아내는 것이었다.
 
병만족들은 도구들을 많이 사왔다고 하면서 아쉬워했고 그 중에서 다행히 이다희가 칼을 다리에 차고 있었고 랜턴 하나를 챙겨뒀으며 장동윤도 낚싯줄을 갖고 있었다.
 
김병만은 병만족들에게  “최대한 많은 물건을 챙기고 열매들을 따와라”고 지시를 했고 병만족들은 망가진 우산이 작살이 되고 깨진 안경이 물안경으로 활용하게 됐다.
 

또 해안가 탐사를 하던 박정철과 강동윤 그리고 이다희가 바위에서 전복과 갑오징어를 획득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정글의 법칙in 사바’편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