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설운도-이현이-김지민-SF9 로운 출격…‘동막골소녀’ 비상 막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복면가왕’에 새로운 판정단이 출격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을 거둔 가왕 ‘동막골소녀’의 비상을 막으려는 새로운 8인의 복면 가수가 듀엣 대결을 펼친다. 

이날 판정단석에는 트로트 남신 설운도,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김지민 그리고 지난번 복면 가수로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게임보이’ 엔플라잉의 유회승과 ‘올빼미’ SF9의 로운이 새로 합류한다. 

모델 출신인 이현이는 “키에 비해 다리 비율이 길다”, “어디선가 본 적 있는 어깨 라인이다”라는 등 모델 특유의 시각으로 추리를 펼쳤다. 김지민 역시 “내가 알고 있는 발목이다”라며 그의 ‘신체 추리’에 힘을 보탰다.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설운도, 유회승, 로운은 가수로서의 관점을 살려 “트로트 가수는 확실히 아니다”, “음악 방송에서 들어본 적 있는 목소리다” 등의 발언을 이어나갔다. 트로트, 모델, 개그, 아이돌 등 다양한 직업군의 판정단이 모인 만큼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한 다각도의 추리가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비가수 판정단의 ‘신체 추리’와 가수 판정단의 ‘음악적 추리’가 얼마나 시너지 효과를 냈을지, 한 편의 과학 수사물을 방불케 하는 판정단의 추리 열전은 오는 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