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 2018 us오픈 2회전 경기 31일 생중계…‘중계는 어디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한국의 테니스 간판 정현의 US오픈 테니스 2라운드 경기가 31일 생중계된다.

JTBC는 31일 0시 30분에 정현과 미하일 쿠쿠쉬킨 경기를 생중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정현은 지난 28일 치러진 1회전에서 리카르다스 베란키스(104위, 리투아니아)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 1로 기권승을 거뒀으며 

정현의 2회전 상대는 미하일 쿠쿠쉬킨(84위, 카자흐스탄)이며 프로 통산 첫 맞대결이다.

정현은 1월 호주오픈에서 4강까지 오르며 한국인 최초의 기록을 썼지만 US오픈에서는 아직 2라운드 이상 진출한 적이 없다.

따라서 정현은 미하일 쿠쿠쉬킨을 상대로 자신의 통산 US오픈 테니스 최고 성적에 도전하는 셈이다.

정현 / 뉴시스
정현 / 뉴시스

이번 대회는 정현이 올해 좋은 성적을 냈던 호주오픈과 같은 하드코트이며 처음으로 시드를 배정받아 출전했다는 점에서 과거 이형택 선수가 같은 대회서 기록한 최고 기록(16강)을 노려볼 만한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경기 중계는 JTBC에서 0시 30분, JTBC FOX 스포츠에서 0시에 시작된다.

Tag
#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