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빅 포레스트’ 신동엽, 데뷔 이래 첫 정극 도전…“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빅 포레스트’ 신동엽이 첫 정극 연기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빅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안상희 책임프로듀서, 박수원 감독, 신동엽, 정상훈, 최희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빅 포레스트’는 서울 대림동을 배경으로 폭망한 연예인 신동엽과 초보 사채업자 정상훈,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가 좌충우돌하며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코미디다.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극 중 최고의 개그맨 타이틀을 누리다가 한순간에 폭망한 신동엽 역을 맡은 신동엽은 “예전부터 함께 해왔던 사람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었고 힘들다는 걸 알지만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었다. 의미 있는 시간 보낸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안상희 국장님과는 ‘SNL 코리아’를 함께 하면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코미디라는 장르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예전부터 드라마 형식이 될지, 다른 장르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실험 정신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자고 얘기했다”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신동엽은 “처음엔 해외 다른 프로그램을 보면서 이런 건 어떨까 식으로 얘기만 했었는데 국장님이 점차 구체적으로 말씀하시기 시작했다. 저는 그렇게 약속을 할 때만 하더라도 실제로 될 줄 몰랐다. 구체적으로 말하기 시작하면서 그럼 ‘해볼까요’ 했다”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또한 그는 첫 정극 연기에 대한 부담감과 어려움에 대해서도 토로했다. “과거에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헤이헤이헤이 등 출연을 하긴 했었는데 그때랑 많이 다르더라. 훨씬 더 밀도 있는 작업 과정이었다. 앞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진짜로 경건한 마음을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렇게까지 고생하고 힘들게 작업하는 줄 몰랐다”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평소 절친하기로 소문난 정상훈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SNL 할 때는 호흡이 짧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콩트였기 때문에 제가 조언해줄 것이 많았다. 그런데 이번엔 호흡도 길고 순서대로 안 찍으니까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몰랐다”고 말했다.

정상훈-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정상훈-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어 “그때 정상훈 씨가 많은 도움을 줬다. 예전에는 제가 도움을 줬는데 이번엔 정상훈한테 많이 기대고 조언을 얻었다”고 말해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정상훈은 “형님이 ‘할 수 있을까, 할 수 있을까’ 하시는데 너무 잘하셨다. 처음엔 드라마 촬영에 대해서 이해를 못 하시더라. 근데 시간이 좀 지나고 스텝들 간의 팀워크도 만들어져야 하는 거라고 하니까 이해하시더라. 그 뒤로는 촬영을 겸허히 받아들이시고 잘 찍고 계신다”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tvN ‘빅 포레스트’는 오는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