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결혼식’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박보영X김영광의 힘’...누적 관객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로맨스 영화 흥행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개봉 2주차를 맞은 8월 29일(수) 169,707명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개봉 이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너의 결혼식’은 ‘상류사회’, ‘서치’, ‘더 보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개봉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8월 29일(수) 문화의 날을 맞아 관객수가 더욱 상승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너의 결혼식’은 개봉 이후 줄곧 1위를 수성한 것은 물론 좌석판매율 또한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필름케이/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필름케이/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특히 ‘너의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신작들이 개봉하여 관객수가 감소하는 개봉 2주차에 오히려 예매율과 관객수가 증가하는 가속도 흥행을 보여주고 있다. 개봉 2주차 월요일(8/27) 104,235명, 화요일(8/28) 106,719명, 수요일(8/29) 169,707명 관객을 동원, 개봉주 평일인 지난 수요일(8/22) 99,315명, 목요일(8/23) 76,644명 스코어를 모두 뛰어넘으며 ‘너의 결혼식’의 독보적인 흥행 파워를 입증해 앞으로의 흥행세에 귀추가 주목된다. ‘너의 결혼식’은 누적 관객수 128만 명을 돌파했다.

거침없는 흥행 열기로 늦여름 극장가를 장악하고 있는 ‘너의 결혼식’은 첫사랑의 아련한 감성과 추억 가득한 볼거리는 물론 현실 공감 스토리로 열띤 지지와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는 ‘너의 결혼식’은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