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MJ-위키미키(Weki Meki) 루시, 가을감성 발라드 ‘오늘처럼’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아스트로(ASTRO) MJ가 신곡 ‘오늘처럼(Like today)’을 통해 아련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30일 판타지오뮤직은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 201.8’의 8번째 주자로 아스트로의 MJ와 위키미키의 루시가 참여한 <FM201.8-08Hz:오늘처럼> 디지털 싱글을 저녁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MJ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그룹 내에서도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평소 예능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아스트로의 ‘흥’을 담당할 정도로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멤버다.

신곡 ‘오늘처럼’에서는 평소 무대에서 보여준 재기발랄한 모습 대신, 서정적인 보컬로 이별에 대한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위키미키 막내 루시는 풋풋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랩으로 이번 음악에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루시의 감성적인 랩과 MJ의 섬세한 목소리가 만나 가을에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이별 발라드 ‘오늘처럼’이 탄생했다.

신곡 ‘오늘처럼(Like today)’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대세 작곡가 정호현(e.one)이 참여해 어쿠스틱 기타와 느린 R&B 리듬이 잘 어우러진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이다.

‘철없던 우리 얘기도 어른이 되면 예쁜 그림처럼 남겨질까 (중략)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게 되겠죠. 오늘처럼’이라는 가사가 마치 한편의 일본 멜로 영화를 보듯 아름답게 표현된 노래다.

아스트로 MJ는 “곡을 처음 들었을 때 ‘가슴 시리도록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고, 얇은 가성을 써서 이번 곡의 섬세한 감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올가을에 듣기 좋은 곡으로 추천한다”고 이번 디지털 싱글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판타지오 뮤직 제공
판타지오 뮤직 제공

한편,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 201.8’은 매달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를 가지고, 다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시도해 평소 그룹 활동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개성과 매력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오는 올해 연말까지 ‘FM 201.8’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표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