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식하는 날’, 된장짬뽕 어떤 맛이길래? 맛집은 어디?…배순탁 “어마어마한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음악작가 배순탁이 처음 먹어본 ‘된장짬뽕’의 맛에 반했다.

29일 방송된 SBS Plus 예능 ‘외식하는 날’ 8회에서 배순탁은 ‘된장짬뽕’ 맛집인 상암동의 한 중식당을 방문했다.

메뉴판을 보고 뭘 시킬지 고민하던 배순탁은 ‘된장짬뽕’이란 음식을 발견했다. 일반 짬뽕과 된장짬뽕을 두고 고심하던 그는 된장짬뽕을 주문했다. 

배순탁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게 사람들이 많으면 눈치 보일 수 있는데, 혼자라서 나만 좋으면 된다. 혼밥을 하게 되면 새로운 메뉴에 자기 맘대로 도전할 수 있는 장점들이 있다”며 혼밥의 좋은 점을 설명했다.

이어 주문한 된장짬뽕이 나왔다. 낙지가 통으로 올라간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일단 숟가락으로 국물부터 먹어본 배순탁은 눈이 커지며 맛에 감탄했다. 

배순탁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캡처
배순탁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캡처
된장짬뽕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캡처
된장짬뽕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캡처

그는 “된장향이 구수하게 나면서도 짬뽕의 핵심적인 기운을 잃지 않은, 그 두개가 아주 조화롭다”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라고 극찬했다.

배순탁은 맛있게 된장짬뽕을 먹었고, 공깃밥까지 추가해 국물에 밥을 말아 먹었다.

처음 먹어본 된장짬뽕의 맛에 홀딱 빠진 배순탁은 “처음엔 짬뽕이랑 된장, 이상할 거 같았다. 반신반의하며 먹었는데, 된장의 고소한 맛이 어마어마하다”며 다른 출연진에게 먹어볼 것을 추천했다.

SBS Plus ‘외식하는 날’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