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오! 캐롤’ 제작사, “박해미 하차에 대해 논의한 바 없다”…‘신중히 결정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 캐롤’ 제작사의 공식입장이 눈길을 끈다.
 
29일 뮤지컬 ‘오! 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박해미 출연 문제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아래는 뮤지컬 ‘오! 캐롤’  박해미 배우 관련 공식입장 전문 

 

‘오! 캐롤’ 포스터  / ㈜쇼미디어그룹

안녕하세요, 뮤지컬 ‘오! 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입니다.
 
지난 28일 뮤지컬 ‘오! 캐롤’ 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인 박해미 배우에게 중대한 개인 사정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당장 임박한 8월 29일, 9월 1일 공연을 진행하기 어렵다 판단하여 캐스팅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본 제작사에서는 연습시간을 포함한 지난 두 달간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함께 작품을 완성시킨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합니다.
 
또한 본 공연의 ‘하차’에 대해서 박해미 배우와 논의한 바 없으며, 그럴 단계도 아니라고 판단되며,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는 시일 내 신중하게 논의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
 

뮤지컬 ‘오! 캐롤’ 을 응원하고 기대하여 주신 관객 분들께 불편함과 혼란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고와 관련된 분들께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한편, 만취 상태로 차를 몰아 뮤지컬 단원 2명을 숨지게 한 혐의로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45)씨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박해미는 남편에 대한 선처를 바라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