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미네 반찬’ 최현석 셰프,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 김수미 “어머, 커피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겠어“ 극찬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08.29 2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최현석 셰프가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를 만들어 화제다.

 

 

2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최현석 셰프가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최현석 셰프는 가장 먼저 양파와 버섯을 볶았다. 그 다음 불고기용 고기를 크게 잘라서 프라이팬에 넣었다. 그리고 후추를 약간 넣고, 소금도 약간 뿌렸다. 고기가 익으면 고기와 볶음 양파 그리고 버섯을 섞어준다. 이 위에 스위스 치즈를 넣고 잘 섞어준다. 최현석 셰프는 스위스 치즈가 체다치즈보다 훨씬 감칠 맛이 있다고 설명했다. 치즈와 고기가 잘 섞인 양념을 핫도그 빵 사이에 넣으면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가 완성된다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를 맛본 변정수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음식인 것 같다고 말했다. 셰프들 또한 맛있다는 말을 연신 멈추지 않았다. 최현석 셰프가 만든 ‘필리치즈 수미 스테이크’의 맛을 음미하던 김수미는 커피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겠다며 맛을 극찬했다.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