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예 이종원,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 출연…‘본격 데뷔 G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눈에 띄는 비주얼과 매력을 갖춘 신인배우 이종원이 눈길을 끈다. 

이종원은 최근 가수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단숨에 관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았다는 이승환의 노래 ‘너만 들음 돼’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다소 어수룩하지만 귀여운 ‘너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수의 모델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 화보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한 이종원은 최근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에 캐스팅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종원 / 에코글로벌그룹
이종원 / 에코글로벌그룹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는 2008년과 2018년을 오가는 10년 차 커플의 연애 이야기. 이 가운데 이종원은 남자 주인공 ‘재현’역을 맡았다. 그는 19살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고등학생의 사랑뿐만 아니라 10년이 지난 29살의 성숙한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출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종원은 교복을 입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희미한 미소와 설레임 가득한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이종원 배우가 정식적인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배우 본연의 밝고 신선한 매력으로 맡은 바 역할을 200% 소화해주어 신예 배우로서 기대가 크다. 많은분들이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는 매주 목, 토 오후 7시에 플레이리스트 채널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