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中 커플, 격렬한 키스→ 고막 파열로 이어져 응급실행…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격렬한 키스로 인해 고막이 파열된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귀에 격렬한 키스를 받아 고막이 터진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최근 새벽 2시쯤 후난성 창사시에 사는 한 젊은 커플이 다급하게 인근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 

남성은 귀에서 피를 흘리며 매우 고통스러워 했다. 의사는 어떻게 귀에서 피가 흐르기 시작했는지 자세한 경위를 물었다. 그러자 남성은 “사실, 여자친구가 (귀에)키스를 해줬다”며 쭈뼛거리며 말했다. 

Xuehua News
Xuehua News

알고 보니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귀에 키스를 하다 격해졌고, 고막까지 파열됐던 것. 의사는 급하게 남성의 귀를 살폈다. 

의사는 “귀를 흡입하면 양쪽 귀 기압이 달라져 (기압이)낮은 쪽 고막이 파열될 수 있다”며 “당분간 귀에 통증이나 이명 증상이 지속될 수 있겠지만 치료를 받으면 상태가 호전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각보다 ‘귀’가 성감대인 사람들이 많다. 드문 경우지만 귀에 키스를 받다 청력이 손상될 수 있다”며 각별한 주의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0.1mm가량의 얇은 두께인 고막은 외상, 감염으로 인해 쉽게 파열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