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썸피드’ 김희정, ‘열정 만수르’ 면모로 다양한 매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김희정이 ‘열정부자’다운 핫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희정은 29일 방송된 JTBC4 신규 리얼리티 ‘어썸피드(AWESOME FEED)’ 첫 화에 등장,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희정이 자신의 셀프 카메라 채널명을 정하고 도전목록을 작성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희희낙락’이란 채널명에 걸맞게 그는 시종일관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카메라 안에 담아냈다.

또 피드의 콘셉트를 ‘도전’으로 잡은 김희정은 자신만의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다.

스카이다이빙, 액션 연기, 제과제빵, 요리, 일일 알바, 제트스키 등 거침없이 목록을 써내려 가면서 ‘열정 만수르’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정 / ‘어썸피드’ 방송 캡처
김희정 / ‘어썸피드’ 방송 캡처

이어 한 자동차 브랜드 화보 촬영장에 도착한 그녀의 모습은 반전의 연속이었다. 김희정은 맞춤 옷을 입은 듯한 헤어 메이크업과 의상에 한없이 들뜨는가 하면 자신의 생애 첫 차를 대면하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능청스럽게 포토그래퍼와 자체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스태프들에게 장난을 치는 귀여운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하지만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김희정은 180도 다른 카리스마로 현장을 압도했다. 강렬한 눈빛과 프로다운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단숨에 A컷을 완성해냈다.

첫 화부터 상큼발랄함과 걸크러시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낸 김희정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썸피드’에서 공개될 그녀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에 기대가 모아진다.

‘어썸피드’는 “당신의 마음을 흔들 하트셰이커(HEARTSHAKER)의 AWESOME한 하루”를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셀러브리티들의 일상을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JTBC4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