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美 빌보드, 모모랜드(MOMOLAND)와 인터뷰 진행…“비주얼적으로 센세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모모랜드(MOMOLAND)와의 인터뷰를 공개해 봐제다.

29일 ML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부터 3일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한 ‘케이콘 2018 LA’에 모모랜드가 참석했을 당시 빌보드가 인터뷰한 내용을 공식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매체는 모모랜드가 비주얼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며 ‘뿜뿜’의 성공과 뒤이어 발표한 ‘BAAM’에 대해 모모랜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빌보드는 “모모랜드는 지난 1월에 발표된 ‘뿜뿜’이 한국을 비롯한 세계의 관심을 끌었으며 유튜브에서 2억 3천 4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중이다”고 소개했다.

모모랜드(MOMOLAND) 빌보드 인터뷰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모랜드(MOMOLAND) 빌보드 인터뷰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모모랜드 멤버들과의 질의 응답을 실었다. 팬들의 곡에 대한 반응에 대한 질문에 제인은 “매우 놀랍다.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이 곡이 정말 우리 곡인가? 신기하다”는 답변을 소개했다.

또한 ‘뿜뿜’과 ‘BAAM’ 안무 노하우와 비하인드, ‘BAAM’ 앨범의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해서도 다뤘다. 끝으로 ‘BAAM’ 뮤직비디오의 링크를 첨부해 시청을 권유했다.

빌보드와 인터뷰를 진행한 모모랜드(MOMOLAND)가 참석했던 ‘케이콘 2018 LA’는 사흘간 9만 4천명의 관객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