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Oh!GG, 신곡 ‘몰랐니’ 직접 소개…“최소 3번 이상 들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소녀시대-Oh!GG가 중독성 강한 신곡 ‘몰랐니(Lil’ Touch)’로 돌아오는 가운데, 멤버들이 곡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에 대한 멤버들의 감상 포인트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이 몰린다.

싱글 ‘몰랐니(Lil’ Touch)’는 타이틀곡 ‘몰랐니(Lil’ Touch)’와 수록곡 ‘쉼표(Fermata)’ 등 상반된 매력의 신곡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몰랐니(Lil’ Touch)’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 팝이다.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가사가 긴장감을 더하며, 매력적인 중저음과 시원한 고음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색을 만끽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녀시대-Oh!GG ‘몰랐니(Lil’ Touch)’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Oh!GG ‘몰랐니(Lil’ Touch)’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몰랐니(Lil’ Touch)’에 대해 멤버 윤아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어서, 시험기간에 들으면 안되는 곡으로 추가될 것 같다”, 써니는 “스태프분들이 중독성 있다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니 일할 때 들으면 능률이 오르는 일명 ‘노동요’로 불리면 좋겠다”고 밝혀 강한 중독성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태연은 “한 번으로는 이 곡의 흥을 따라가기 버거울 수 있으니 최소 3번 이상 들어야 한다. 그러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음을 발견할 것”이라고 소개했으며, 효연은 “처음 듣자마자 세련된 멜로디에 반했다. 우리의 색깔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했다”, 유리는 “신선하고 주문처럼 외우기 쉬운 곡”이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는 9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