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강다솜 아나운서, 9월 15일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 소식 발표…“예비남편은 가장 친한 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BC 강다솜 아나운서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28일 강다솜 아나운서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MBC FM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 방송 중 결혼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다.

또 방송 이후 강다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종일 얼마나 떨리던지 그래도 우리 ‘잠 못 드는 이유’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삶의 지혜 나눠주세요. 많이 배울게요”라고 남겼다.

강 아나운서는 MBC 연예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MBC 강다솜 아나운서 / MBC
MBC 강다솜 아나운서 / MBC표준FM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 홈페이지 캡처

그는 “9월 15일 결혼한다. 결혼 자체에 대한 고민을 오래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살아간다면 어떤 모습일지 그려봤는데 그 그림이 마음에 들었다. 더 예쁘게 그리고 싶은 욕심도 나고 기대도 된다. 그래서 실현에 옮겨보기로 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ㅣ.

강다솜 아나운서의 예비남편은 동갑내기로 “가장 친한 친구”라고 소개했다. 또 “특별히 무엇을 하지 않아도 즐겁다. 자상하고 따뜻해서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말했다.

강 아나운서는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해 2010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뽀뽀뽀 아이조아’, ‘찾아라! 맛있는 TV’, ‘그린 실버 고향이 좋다’, ‘우리말 나들이’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현재 MBC표준FM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