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포유(14U) 비에스-도혁-현웅-경태, ‘에이틴’ 패러디 영상 공개 ‘완벽 싱크로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원포유(14U)가 ‘에이틴’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에스, 도혁, 현웅, 경태가 웹드라마 ‘에이틴’ 패러디 영상을 공개하며 브이앱 공약을 지켰다.

공개된 ‘에이틴’ 패러디 영상에서 도하나 역의 경태와 남시우 역의 현웅, 여보람 역의 도혁, 차기현 역의 비에스가 열연을 펼쳤다. 

백곰엔터테인먼트
백곰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웹드라마 출연진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원포유만의 개성과 매력을 가득담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도혁은 남자다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매력의 활발하고 통통튀는 여보람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남다른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원포유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두달여간 성황리에 마무리된 일본 콘서트에 이어 오는 9월 17일부터 30일간 다시 한번 일본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