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B급 며느리’, 순도 200% 리얼 격공 다큐멘터리…네티즌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B급며느리’가 29일 오전 0시 30분부터 KBS1에서 방영된다.

‘B급며느리’는 지난 2018년 1월 개봉한 선호빈 감독의 작품.

영화는 양보 없는 며느리 와 시어머니 사이의 갈등을 철없는 아들이 순도 200% 리얼로 담아낸 격공 다큐멘터리로, 누구도 드러내놓고 제대로 이야기하지 않은 문제를 선호빈 감독 자신의 가족을 통해 담아냄으로써 관객들의 열렬한 공감과 이슈를 이끌어냈다.

에스와이코마드 , 글뫼(주)
에스와이코마드 , 글뫼(주)

영화는 관람객 평점 9.03점, 네티즌 평점 8.38점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B급며느리’를 감상한 이들은 “고부갈등을 유쾌하고 진지하게 풀어낸 시도가 좋았다”, “정말 재미있다. 강추. 특히 부부간”, “결혼생활을 시작하기 전에는 너무 행복했고 건강했었다는 진영 씨의 말이 너무 아프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화 ‘B급며느리’는 29일 오전 0시 30분부터 KBS1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