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간개장’ 성유리♥안성현 부부, 신혼집 최초 공개…데뷔 이래 처음으로 럭셔리한 집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야간개장’ 성유리, 안성현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는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출연했다.

성유리는 남편에 대해 “집안일을 열심히 한다. 집에 오면 무조건 청소를 하고 옷정리를 한다. 피곤하다. 그래서 내가 바뀌었다. 치우는 성격으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함께 사는 신혼집은 화이트톤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성유리 집 /
성유리 집 /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방송캡처

지난해 5월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결혼 후 장만한 신혼집에서의 일상이 이번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다.

실제 녹화에서 성유리는 화이트 색상의 인테리어로 구성된 아늑한 신혼집과 밤 동안에 냉동 요리로 야식을 즐기며 예술 활동하는 생생한 야간 라이프를 보여줬다. 

성유리가 출연한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은 27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