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이동욱-유재명, 정치 흑막 무릎쓰고 보호자 부검 설득…‘빈소에서 조승우-원진아 만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이프’에서는 이진우과 유재명이 위험을 무릎쓰고 보호자에게 부검을 설득하게 위해 빈소를 찾는 내용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라이프’에서는 진우(이동욱)는 경문(유재명)과 함께 정치인들의 숨은 흑막을 파헤치기 위해 빈소를 찾아가게 됐다.
 

jtbc‘라이프’방송캡처
jtbc‘라이프’방송캡처

 

진우(이동욱)는 경문(유재명)을 찾아가서 “죽은 이정선씨가 기자를 만나러 가기 전에 가슴이 뛰었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경문(유재명)은 진우(이동욱)에게 “화가 나면 가슴이 뛸 수 있다”라고 반박했다.
 
진우(이동욱)는 경문에게 “부검을 반대하시는 겁니까?”라고 물었고 경문은 “부검은 처음부터 했어야 했어”라고 답했다.
 
이어 경문(유재명)은 진우에게 “만약 이번에 부검을 해서 결과가 뒤집어 진다고 해. 기자 하나 살인범으로 만든 사람이 일도 아닌 사람이 타깃이 누구로 가겠냐?”라고 말했다.
 
이에 진우(이동욱)은 “저는 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르는 걸로 가겠습니다”라고 말했고 둘은 빈소로 향했다.
 

또 진우는 감시자들 틈 속에서 피해자의 어머니를 만나서 엑스레이 사진을 보여주면서 “심장 안의 혈전인데 사망원인이 머리가 아니라 여기 일 수 있다. 부검을 해야 알 수 있다”라고 말해 줬고 피해자의 어머니는 흥분을 하며 울부짖자 감시자들이 이를 저지했다.

이어 승효(조승우)와 노을(원진아)가 감시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진우(이동욱)와 경문(유재명) 앞에 나타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월화드라마‘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