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송지효와 CCTV 황선희 귀신 발견…이기광 영상 ‘실종된 최여진 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박시후와 송지효가 CCTV영상에서 황선희 귀신을 발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박시후와 송지효가 황선희가 죽은 호텔의 CCTV에서 귀신을 목격했다.

 

KBS2‘러블리 호러블리’방송캡처
KBS2‘러블리 호러블리’방송캡처

 
필립(박시후)은 자신이 추락사고를 당한 경광빌딩의 CCTV를 확인하기로 했다.
 
사고 당시 옥상에서 하얀 원피스를 입은 여자를 봤기 때문이었다. 
 
필립은 대표(장혁진)와 매니저를 시켜서 자신이 있던 장소에 가도록 했고 을순(송지효)과 함께 CCTV를 봤다.
 
그때 CCTV에 하연 모자와 원피스를 입은 여자가 나타났고 필립(박시후)은 이 모습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대표(장혁진)는 “내가 죽은 라연(황선희)을 봤다”라고 말하면서 귀신을 쫓는다는 팥죽과 팥빙수를 먹었다.
 
또 필립(박시후)은 성중(이기광)에게 CCTV영상 분석을 의뢰했고 성중은 “영상은 조작된 가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성중은 필립(박시후)이 자리를 떠난 후에 영상 속에서 실종된 은영(최여진)의 모습을 확인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러블리 호러블리’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