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비스트 이기광-이다인 주연 '스무살', 19일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CJ E&M의 4부작 UHD 드라마 '스무살' 주인공 이기광-이다인이 ‘진짜 스무살 연인’ 같이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톱스타가 되어 돌아온 아이돌 비스트의 ‘이기광’(이기광 분)과 모태솔로 여대생 ‘혜림’(이다인 분)이 펼칠 비밀연애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중학교 동창이었던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나게 된다. 혜림을 늘 마음에 담고 있었던 기광은 늦은 고백을 하게 되고, 두 사람은 결국 대중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 듣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톱스타와 일반인의 비밀연애 스토리가 여심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스무살' / CJ E&M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촬영 쉬는 시간 벤츠에 앉아 있는 이다인을 다정하게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는 이기광의 모습과 이기광의 옷 매무새를 다듬어 주는 이다인의 모습 등 서로를 배려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동갑내기 친구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실제로는 두 살 터울의 또래로, 함께 촬영을 하는 동안 금새 가까워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환상의 호흡을 발휘했다. 이러한 두 사람의 호흡이 실제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스무살' / CJ E&M
이기광-이다인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4부작 UHD 드라마 '스무살'은 오는 12월 19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무살'은 어느 날 ‘혜림’(이다인 분)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비스트의 멤버 ‘기광’(이기광 분), 스무살 두 남녀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담은 4부작 UHD 드라마. ‘로맨스’라는 보편적인 소재와 10~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트랜디하면서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무살' / CJ E&M
오는 12월 19일(목)부터 카카오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투브(국내), 티빙, 인터레스트 미(CJ E&M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그리고 UHD 전용채널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특히 4K(Ultra HD·초고선명) 촬영장비로 100% 제작되는 만큼 색다른 영상미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100% UHD 콘텐츠가 탄생하는 것. 내년 초 상용화될 디지털케이블TV의 UHD 전용채널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UHD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