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서장훈, “성유리 씨만 믿고 가보도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출연진들이 각자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27일 서울 상암 SBS 프리즘타워, 2층 컨퍼런스룸에서 SBS 플러스 새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권민수 PD, 이상수 본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리얼 라이프를 관찰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붐 성유리 서장훈 나르샤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이상수 본부장은 “SBS 플러스가 재방 채널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전문 제작사로서의 의지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올 가을 가장 기대하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보통 케이블채널은 시즌제인데 이번 SBS 플러스에서 론칭하는 ‘야간개장’은 시즌제가 아닌 정규방송이다.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감사하고 많은 조언과 격려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격려 부탁한다”라며 전했다.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성유리는 “오랜만에 여러분들 앞에 찾아뵌 거 같다. ‘야간개장’은 퇴근 후 밤에 ‘많은 분들이 뭐하면서 지내시나’하면서 궁금증으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밤 라이프를 어떻게 지내는지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했다.

서장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장훈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서장훈은 “성유리 씨가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해서 성유리 씨만 믿고 가보도록 하겠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붐은 “서장훈 형도 얘기하셨지만 성유리 씨는 핑클 때부터 팬이었다. 그 요정이 어떻게 살까 궁금했는데 생각한 것 이상 밤에 굉장히 바빠서 그 모든 것을 ‘야간개장’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나르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르샤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나르샤는 “세분에게 묻어가지 않을까 생각한다. 오늘 첫방인데 굉장한 반점이 기다리고 있을 거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자신 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자신이 있는 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10분 SBS 플러스에서 방송되며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