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F9(에스에프나인), 브라질-멕시코를 뜨겁게 달구다…‘라틴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라틴아메리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27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F9은 지난 23일(현지 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오디토리오 블랙베리(AUDITORIO BLACKBERRY)와 25~26일 브라질 상파울루 트로피칼 부탄타(TROPICAL BUTANTA)에서 팬미팅 ‘2018 SF9 LATIN AMERICA FAN MEETING TOUR 'FANTASY EXPRESS’’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SF9은 최근 발매한 미니 5집 ‘센슈어스(SENSUOUS)’의 타이틀 곡 ‘질렀어’를 포함, ‘오솔레미오’ ‘맘마미아’ 등 라틴아메리카에서 큰 인기를 끈 곡들로 팬미팅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SF9 / FNC엔터테인먼트
SF9 / FNC엔터테인먼트

특히 그들은 현지 언어를 습득해 팬들이 설렐 만 한 멘트를 전하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쉽게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보이는 등 한층 더 가까이 호흡하는 모습으로 현지 팬들을 즐겁게 했다. 

팬들은 “SF9을 보고 싶었던 꿈을 이루어줘서 감사하다” “잊지 못 할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열광적인 환호와 떼창으로 이에 화답해 SF9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SF9은 라틴아메리카를 포함, 빠른 속도로 해외 팬덤을 확장해가며 글로벌 루키임을 입증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어로 ‘오 나의 태양’이라는 의미를 담은 정열적인 라틴 팝 ‘오솔레미오’, 이탈리아어 감탄사 ‘맘마미아!’를 활용한 신나는 레트로 곡 ‘맘마미아’ 등 K팝에서 흔하지 않은 퍼포먼스를 통해 라틴 아메리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

라틴아메리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에스에프나인(SF9)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훅이 강렬한 곡 ‘질렀어’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