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남성현 “연극배우하면서 찹쌀떡장수”…크리스 “강북에도 와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베테랑 토크쇼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찹쌀떡 장수 남성현 씨가 출연했다.

27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베테랑 토크쇼 코너로 꾸며졌다.이날 방송에는 찹쌀떡 장수 남성현 씨가 출연했다.남성현 씨는 “연극배우를 하다가 찹쌀떡 장수가 됐다. 사람들 많은 곳에서 내는 소리와 아파트 단지를 돌면서 내는 소리가 다르다”며 시범을 보였다.크리스는 “제가 예전에 종암동에 살았을 때 이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자주 사먹었는데 어느 순간 안계시더라. 근데 오늘 듣고 보니까 강남쪽으로 가시는구나. 강북에도 오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남성현 씨는 “주로 강남쪽 가는 이유가 제가 아직 무명이지만 그래도 배우일도 하고 있는데 강남쪽엔 제작사들도 있고 감독님들도 있고해서 얼굴도 비출겸 그쪽으로 가게된다”고 말했다.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남성현 씨는 “연극배우를 하다가 찹쌀떡 장수가 됐다. 사람들 많은 곳에서 내는 소리와 아파트 단지를 돌면서 내는 소리가 다르다”며 시범을 보였다.

크리스는 “제가 예전에 종암동에 살았을 때 이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자주 사먹었는데 어느 순간 안계시더라. 근데 오늘 듣고 보니까 강남쪽으로 가시는구나. 강북에도 오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성현 씨는 “주로 강남쪽 가는 이유가 제가 아직 무명이지만 그래도 배우일도 하고 있는데 강남쪽엔 제작사들도 있고 감독님들도 있고해서 얼굴도 비출겸 그쪽으로 가게된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