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7일(오늘) 갤럭시워치 블루투스 모델 출시, 여성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전통 아날로그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신제품 ‘갤럭시워치’가 출시된다. 

26일 삼성전자 측은 27일(오늘) ‘갤럭시워치’ 블루투스 모델, 31일 LTE 모델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갤럭시워치는 46㎜의 실버, 42㎜ 미드나잇 블랙과 로즈 골드 색상으로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손목이 작은 남성이나 여성도 부담감 없이 착용할 수 있게 사이즈가 작은 모델과 로즈 골드 색상 등을 추가했다.

블루투스 모델은 46㎜가 35만9천700원, 42㎜가 33만9천900원으로 책정됐다. 

이어 LTE 모델은 46㎜가 39만9천300원, 42㎜가 37만9천500원이다. 

갤럭시 워치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갤럭시워치’를 통해 삼성전자는 ‘기어’ 브랜드 대신 ‘갤럭시’ 브랜드를 사용했다. 

연합뉴스 제공

식단 관리를 할 때 갤럭시폰으로 칼로리 섭취량을 입력하고, 갤럭시워치로 이 중 얼마나 소비했는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대표적.

또한 디자인 역시 전통 시계에서 느낄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에 스마트워치 편의성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원형 베젤 내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초침 소리를 구현해 실제 시계와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만원의 소확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워치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간편하게 통화할 수 있는 BT 펜 플러스와 정품 실리콘 스트랩·스위스 명품 ’스트랩 스튜디오’의 스트랩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