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2’ 이진욱X이하나, 유승목 범인과 공범 정황 확인…김우석은 유승목 ‘해킹하다가 체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보이스2’에서 이진욱과 이하나가 유승목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26일 방송하는 OCN 주말드라마‘보이스 시즌2-혐오의 시대’에서는 독기(안세하)는 조현병을 앓고 있던 지하철 폭파 미수범 강두원을 조사한 결과 폭탄을 받은 상대의 가방 속에서 경찰 모자를 봤다는 증언을 들었다.
 

OCN‘보이스2’방송캡처
OCN‘보이스2’방송캡처

 

강우(이진욱)는 강두원이 목격해서 그린 모자를 권주(이하나)에게 보여줬고 모자가 경장급이고 강두원이 말한 강력계 형사라는 말에 나홍수(유승목)로 추측하게 됐다.
 
서율(김우석)도 나홍수(유승목)을 조사를 한 결과 3년전 나홍수(유승목)의 동생이 죽었을때 알리바이가 없었고 친형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강우(이진욱)와 권주(이하나)에게 알렸다.
 

또 서율(김우석)은 은수(손은서)의 경고에도 이홍수(유승목)의 컴퓨터에 불법 해킹을 하고 이 사실 나홍수에게 알려지면서 정보과에 체포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주말드라마‘보이스 시즌2-혐오의 시대’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