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지석진, 저승차사를 안해 본 배우 강동원인데 이봉원이라고? 김종국 ‘부글부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지석진이 강동원을 이봉원이라고 잘못 말해 김종국을 힘들게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지석진, 이광수, 하하,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생신과 함께’ 환생 레이스가 펼쳐졌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판관인 김종국과 지석진은 같은 팀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면서 퀴즈를 풀어야 했다.
 
문제는 저승차사를 한번도 해 보지 않는 배우를 골라 내는 것으로 정답은 배우 강동원이었다.
 
김종국은 지석진이 문제를 맞추게 하기 위해서 다른 멤버들을 모두 막았고 지석진에게 겨우 기회가 왔다.
 
지석진은 자신이 말할 차례가 되자 원이라는 글자만 생각나서 이봉원이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답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멤버들은 김종국과 즐거워했고 김종국은 “이 형하고 게임 못하겠다”라고 말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