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빠 위해 아침상 차린 애교 가득 · 효심 가득 딸 보며 “이래서 딸 키우는구나” 헤벌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아빠를 위한 아침상을 차렸다.

 

 

26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편’이 방송됐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아침이 되어 일어났다. 나은 양이 눈을 뜨자마자 가장 먼저 한 일은 남동생에게 뽀뽀를 해주는 일이었다. 나은 양은 남동생에게 뽀뽀로 아침 인사를 한 후, 주방으로 가서 아빠가 먹을 빵을 만들기 시작했다. 나은 양은 빵을 준비하자마자 곧바로 아빠에게 달려갔다. 박주호는 침실에서 자고 있었다. 딸의 부름에 눈을 뜬 박주호는 입 주변에 초콜릿을 잔뜩 묻히고 있는 딸을 보고 놀랐다. 다음으로는 딸이 자신의 아침을 준비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박주호가 딸, 아들과 함께 식탁 앞에 앉았다. 박주호는 나은 양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빠에게 차려준 아침상을 맛있게 다 먹었다. 빵을 다 먹은 후에는 딸에게 고맙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박주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래서 딸 키우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