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팩트(IMFACT), ‘나나나’ 퍼포먼스 MV 공개…부드러움+강렬함 공존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나나나’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임팩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 계정에 디지털 싱글 ‘나나나’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사운드의 신곡 '나나나'에 맞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존에 공개된 ‘나나나’ 뮤직비디오에서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였던 임팩트는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서는 부드러움에 강렬함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중독적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퍼포먼스와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이 여심을 흔들었다.

임팩트(IMFACT) 뮤직비디오 캡처 / 스타제국 제공
임팩트(IMFACT) 뮤직비디오 캡처 / 스타제국 제공

이처럼 임팩트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량미부터 강렬한 남성미까지 모든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나나’는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임팩트만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낸 노래로 후렴에 반복되는 “나나나”가 킬링 포인트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의 고민과 불안, 그들을 향한 위로를 노래하며 대중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임팩트(IMFACT)는 신곡 '나나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