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을 넘는 녀석들’ 솔비, 다채로운 매력으로 베네치아 여행 풍성하게 만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솔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베네치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24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솔비는 김구라, 설민석, 유라와 함께 피렌체에 이어 베네치아 여행에 나섰다.
 
베니스 영화제로 잘 알려진 베네치아는 역사가 깊은 항구도시이자 예술의 도시.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가치와 의미가 다른 베네치아에 대해 솔비는 “베니스 비엔날레는 예술가들이 최종적으로 서고 싶은 곳”이라는 설명을 더했다. 어딜 봐도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베네치아를 솔비는 온 몸으로 느끼며 자유를 만끽했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화면 캡처

 

 
예능 치트키 다운 입담은 여행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예능계에서도 독보적이고 유일한 ‘구라 잡는 캐릭터’로서 매 순간 웃음을 자아냈다. “베네치아에 도착하면 전위적인 옷으로 갈아입냐?”는 말에는 “옷을 사줄거냐?”고 응수하고, 유명 스포츠카 브랜드의 유구한 역사를 설명하는 김구라에게 “오빠 이야기는 게임 같다. 이해가 안간다”는 독창적이고 엉뚱한 평가를 내리더니 “솔직히 좀 길다. 정리 좀 해달라”고 칼 같이 잘라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티격태격 쉼 없이 오가는 솔비와 김구라의 토크 티키타카에 설민석은 “(김구라가)솔비만 보면 정말 좋아한다.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 처음 봤다”고 놀라기도. 김구라를 음소거 시키는 입담 끝판왕이자 예능퀸의 면모에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를 자주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술가의 도시에서 아티스트 솔비의 자유로운 예술 세계가 드러나기도 했다. ‘솔카소’ 솔비와 데생 실력이 정평이 난 유라, 민화를 그리는 설민석은 즉석에서 김구라 배 사생대회를 펼쳤다.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작품이 공개됐다. 솔비는 “머릿속이 혼란스러워보였고 누군가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부분이 느껴졌다”며 짧은 시간에도 김구라의 내면까지 담아내는 그림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유로운 예술가 솔비의 품격이 느껴졌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김구라 잡는 데는 솔비만한 센스가 필요하다”, “김구라와 솔비의 티격태격 케미는 예능 탑클래스”, “솔비가 있어서 베네치아의 예술적인 가치도 빛났고 쉬지 않고 웃을 수 있었다”, “솔비 이대로 고정 갑시다!!”, “‘로마공주’의 클래스는 이탈리아 여행에서 가장 빛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비는 유튜브에 종합엔터 전문채널 ‘로마공주 솔비(Roman Princess SOLBI)’를 론칭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Tag
#솔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