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언니’ 남보라, 묻어뒀던 이야기 고백 “꽁꽁 싸매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남보라와 황보가 진심어린 이야기로 완벽한 ‘자매’ 케미를 드러냈다.
 
24일 저녁 8시 30분 채널 JTBC4에서 ‘비밀언니’ 17회가 방송됐다.
 
이날 밤소풍을 마치고 비밀아지트로 돌아온 황보와 남보라는 함께 화장실에서 세안을 시작했고, 서로의 민낯을 확인하는 등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을 뽐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세안 후 비밀침실에 들어선 황보와 남보라의 진실된 수다타임도 이어졌다.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황보가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언제냐”고 묻자, 남보라는 “동생이 먼저 떠났을 때”라며 묻어뒀던 이야기를 꺼냈다.

JTBC4 ‘비밀언니’ 방송 캡처
JTBC4 ‘비밀언니’ 방송 캡처

 
“꽁꽁 싸매뒀던 이야기를 한 거였다”는 남보라의 이야기에 황보는 자신의 인생에서 힘들었던 순간을 덤덤하게 털어놓으며 “잘 버텼어. 아주 기특해”라는 진심 어린 한 마디로 시청자에게 감동도 안겼다.
 

매회 ‘비밀자매’들의 케미와 남다른 감동까지 선사하는 ‘비밀언니’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