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SECHSKIES), 10월 콘서트 ‘지금·여기·다시’ 개최…오는 28일 옥션 티켓서 티케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젝스키스(SECHSKIES)가 뜨거운 공연 열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와 공식 SNS에 젝스키스의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 속에는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대규모 고척돔 콘서트 현장이 담겨있다.

더불어 그간 공연했던 젝스키스의 열정 넘치는 무대들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젝스키스는 오는 10월 13일~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재작년 16년만의 재결합 후 첫 콘서트를 열었던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다시 열며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젝스키스가 직접 선정했으며 팬송 ‘세 단어’ 가사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젝스키스(SECHSKIES) / YG엔터테인먼트

팬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만들어진 ‘지금 여기’ 현재의 젝스키스, 그리고 ‘다시’ 만났던 순간의 따뜻한 추억을 돌이켜 보자는 의미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젝스키스와 ‘옐로우키스’가 앞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행복한 미래를 향한 염원도 담았다.

멤버들이 오랜만에 함께 모여 젝스키스의 이름으로 열리는 올해 첫 콘서트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추억을 소환하는 콘서트 일반 예매는 오는 28~29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