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인선, 24일 신곡 ‘시집가는날’ 전격 공개…‘진정성 넘치는 음악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황인선이 두 번째 발라드 프로젝트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24일 HI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인선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을 공개한다.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은 프로듀싱을 담당한 HUX(조창환) 프로듀서가 실제 아는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해 느꼈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황인선/HI엔터테인먼트
황인선/HI엔터테인먼트

현실적인 가사와 황인선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 팍스차일드 수진의 인상적인 랩이 한껏 조화를 이루며, 예비신부를 위한 특별한 축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집가는 날’은 사랑과 이별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 ‘죽은 시계’에 이어 황인선이 내놓는 두 번째 발라드 프로젝트로, 뭉클한 가족 이야기를 담아내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재킷에는 황인선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애틋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황인선의 어머니이자 동양화가 서은미가 직접 쓴 ‘시집가는 날’ 캘리그라피가 담겨있어 의미를 더했다.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황인선은 이번 곡을 통해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황인선의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