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새 앨범 ‘WARNING(워닝)’ 블랙펄 오브제 티저 공개…‘기대감 UP’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8.24 11: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가수 선미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BLACK PEARL’ 오브제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솔로 데뷔 후 첫 프리미엄 쇼케이스 개최를 알렸다.

24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오전 9시 공식 SNS를 통해 네번째 오브제 티저 ‘BLACK PEARL’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선미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앨범 ‘WARNING(워닝)’의 컨셉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오브제들을 테마로 한 오브제 티저를 연일 공개하고 있다. 

감각적인 색감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WARNING(워닝)’의 오브제 티저는 지난 21일 단어 ‘SIREN’과 열대어 ‘베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선미 ‘BLACK PEARL’ 오브제 티저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 ‘BLACK PEARL’ 오브제 티저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24일 공개된 네번째 오브제 티저에는 단어 ‘BLACK PEARL’과  진주가 담겼으며 ‘뭐가 그리 좋은지’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브제 티저 공개와 함께 ‘선미 [WARNING] 쇼케이스’의 개최를 알렸다. 선미의 새로운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보게 될 이번 공연은 새 앨범 ‘WARNING(워닝)’의 발매일인 9월 4일 오후 8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며, 오는 8월 28일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선미의 이번 새 앨범 ‘WARNING(워닝)’은 지난 해 8월 발표한 ‘가시나(GASHINA)’와 프리퀄격으로 올해 1월에 발표한 ‘주인공(HEROINE)’을 잇는 3부작 프로젝트의 마무리를 짓는 앨범으로, 그 간의 행보에서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 인정받고 있는 선미가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8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선미의 새 앨범 ‘WARNING(워닝)’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첫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