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원초적 본능 2015’, 제목과 상반되는 치명적인 유혹이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영화 ‘원초적 본능 2015’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 개봉된 ‘원초적 본능 2015’는 영화 ‘리크루트’,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매직 시티’등을 각본한 미치 글라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미키 루크, 메간 폭스, 켈리 린치, 빌 머레이 등이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영화는 ‘네이트’(미키 루크 분)가 잔혹하기로 소문난 갱단의 ‘쉐넌’(빌 머레이 분)의 애인을 건드린 바람에 그 수하들에게 붙잡혀 보복당한다. 

가까스로 그들의 손아귀를 빠져 나와 도망치던 네이트는 우연히 서커스장에서 지독하게 아름다운 여인 ‘릴리’(메간 폭스 분)와 마주친다. 

영화 ‘원초적 본능 2015’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영화 ‘원초적 본능 2015’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서커스장에 갇힌 채 지옥 같은 삶을 살던 릴리는 자신에게 친절을 베푼 네이트에게 급격히 빠져든다.

하지만 쉐넌에게 쫓기던 네이트는 자신의 목숨을 위해 릴리를 팔아넘길 결심을 하는데 이때 릴리가 숨겨온 충격적 진실이 드러나며 모든 사건이 뒤집히기 시작한다.

한편, 이 영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지막 장면에서 눈물 뚝뚝 흘렀어요 감동했어요”, “이거 마지막 장면은 잊지 못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