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회원 ‘뚱땡이’로 치칭한 필라테스 업체, 폐업 절차 밟아…네티즌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최근 회원에게 ‘뚱땡이’라고 지칭한 필라테스 업체가 폐업했다.

지난 20일 모 지역 페이스북 커뮤니티에는 ‘00역에 위치한 스튜디오 입니다’로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글을 쓴 A씨는 “비만일 때 시작해서 최근에 정상체중이 되기까지 30kg을 감량했는데 여태 이런마음으로 수업하셨다니 뒷통수가 많이 아프네요”라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필라테스 강사가 “뚱땡이가 아침부터 수업을 앞당길 수 있냐고 물어본다”는 내용의 잘 못 보낸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에 당황한 필라테스 강사는 “톡을 잘못 보냈다”며 장문의 사과문을 보내기도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이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필라테스 강사의 태도에 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뚱땡이라고 말하는거 보면 이미 저기선 뚱땡이로 통하는거잖아” “고객을 그딴 식으로 부르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ㅋ” “안걸렸으면 계속 저렇게 불렀을거 아니야;; 소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틀이 지난 22일 A씨는 필라테스 수강료를 환불받았으며 해당 필라테스 업체는 페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강사와 동업을 했던 B씨는 A씨에게 문자메시지로 “B 원장과 동업 관계를 정리했다”며 재차 사과의 문자를 보냈다. 

해당 강사 역시 “B씨가 다른 곳에서 필라테스 강사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선처해달라”며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