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달심에서 톱모델로 복귀…카리스마 워킹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친근 달심에서 다시 톱모델로 돌아왔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의 특별한 외출이 펼쳐진다.

이미 세계적인 톱모델로 잘 알려진 한혜진이지만 ‘나 혼자 산다’에서 털털하고 허당미(美) 넘치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왔기에 본업(?)으로 돌아간 그녀의 이야기는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한혜진은 우아하게 세팅한 헤어스타일부터 시크한 H라인 스커트까지 고급진 스타일링으로 등장, ‘역시 한혜진’이라는 감탄이 나올 만큼의 모델 포스로 시선을 압도했다고.

이처럼 한껏 멋을 낸 그녀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이혜정과 패션계를 사로잡은 미다스의 손인 디자이너 박승건을 만난다.

MBC 제공
MBC 제공

한혜진을 비롯해 패션계의 내로라하는 유명 인사들인 만큼 이들이 모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자신의 과거 영상과 화보 사진을 보며 추억에 잠겼던 것도 잠시 이혜정과 함께 불꽃튀는 워킹 대결(?)을 펼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게다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 워킹을 선보이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폭발시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가 톱모델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각인 시킬 한혜진의 버라이어티한 하루는 24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