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미식회’ B1A4 산들X한영X황석정, 영덕식과 서울식 안주 물회-제주도식 전복 물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수요미식회’에서 애주가들이 좋아 할만한 물회 맛집이 소개됐다.
 
22일 방송하는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신동엽, 전현무 진행으로배우 황석정, 가수 B1A4 산들, 가수겸 배우 한영이 게스트로 나왔다. 

 

tvN‘수요미식회’방송캡처
tvN‘수요미식회’방송캡처

 
올 여름 제대로 된 물회 맛을 느낄 수 있는 식당 두 곳이 소개됐다.
 
강구항 출신의 사장님이 만든 물회로 애주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영덕식, 서울식 물회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안주물회로 식사물회는 물가자미 한가지로 사용하는데 안주물회는 다양한 생선을 사용하고 양도 더 많다고 했다.
 
산들은 “채소와 생선의 얇고 일정한 간격으로 잘라져서 밸런스가 좋고 새콤달콤한 맛이 코를 쳐서 왜 안주물회인지 알겠다.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맛이다” 라고 맛평가를 했다.
 

또 서울 한복판에서 만나는 제주의 맛, 구수한 된장베이스 전복 물회를 선보이는 집을 소개했다.

전현무는 “내가 달지 않고 된장베이스가 들어간 맛에 반해서 나이가 들었다라고 생각했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