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미네 반찬’ 최현석 셰프, 앞다릿살 스튜 레시피 공개 ··· 김수미 “오늘 만든 음식 중 최고” 극찬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08.22 21: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최현석 셰프가 앞다릿살 스튜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최현석 셰프가 앞다릿살 스튜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최현석 셰프가 앞다릿살 스튜를 만들었다. 최현석 셰프는 앞다릿살 스튜를 만들기 위해서 가장 먼저 당근 한 개를 큼직하게 썰었다. 그 다음 냄비에 당근과 미리 손질해둔 양파, 양송이버섯 등 다양한 채소들을 모두 넣었다. 최현석 셰프는 준비한 채소들이 고기들과 잘 어울리는 채소들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으로는 앞다릿살 450그람을 냄비에 넣는다. 그리고 소금 간을 해준 후에 후추가루도 뿌려준다.

 

 

다음 과정은 으깬 마늘을 넣고 제일 쎈 불에 끓이는 것이다. 그 다음은 레드와인을 넣고 충분히 조려주면 된다. 최현석 셰프가 레드와인을 넣자 김수미가 레드 와인을 넣는 이유를 물었다. 최현석 셰프는 고기의 잡내를 잡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데미그라스소스와 케첩, 생크림 등을 넣고 잘 저어주면 된다.

 

 

최현석 셰프가 만든 앞다릿살 스튜를 맛본 김수미는 오늘 만든 음식 중에 제일 맛있는 음식이라고 말하며 맛을 극찬했다.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