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사랑’ 강은탁, 홍수아에 누명 사기 절도죄 체포…이영아는 외출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끝까지 사랑’에서는 강은탁에 홍수아의 계략에 걸려 사기 절도죄로 체포됐다.
 
22일 방송된 KBS2 ‘끝까지 사랑’에서는 세나(홍수아)는 셀즈뷰티의 설계도면을 제혁(김일우)에게 빼돌리고 정한(강은탁)에게 누명을 씌웠다.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정한(강은탁)은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가영(이영아)은 집에 갇히는 신세가 됐다.
 
가영(이영아)은 경찰에게 체포된 정한(강은탁)에 “사기 절도라니” 라며 믿지 않았고 수창(김하균)은 정한의 음성이 담긴 녹취파일을 재생했다.
 
녹취 파일에는 “못 미더우시면 설계도면을 보여드리죠”라는 그의 목소리가 들렸고 가영(이영아)은 “아빠, 오빠 아니야. 정한씨가 그럴 리기 앖잖아요”라고 말하며 경찰서로 달려가려 했다.
 
두영(박광현)은 “네 맘 알겠는데 증거가 있으니까 우리도 어쩔 수가 없어”라며 가영을 막아섰다.
 
또 이를 알게 된 정빈(정소영)은 유치장에 있는 정한을 찾았다.
 

이어 현기(심지호)의 도움으로 온 수창(김하균)에 의해 외출금지를 당한 가영(이영아)이 몰래 정한을 만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