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하이라이트 윤두준, 24일 입대 “많이 놀라셨죠…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오는 24일 입대한다.

22일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 군이 최근 군입대 영장을 받고 2018년 8월 24일(금)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윤두준 군은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윤두준은 tvN에서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종영까지는 아직 많이 남은 상황에 갑작스러운 윤두준의 입대 소식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2009년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윤두준 군의 입 영소식에 많이 당황하시고 놀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라며 “본인도 갑작스러운 입대를 통보받아 많이 놀랐지만, 그래도 윤두준 군 본인의 바르고 강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촬영에 임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미리 팬들에게 알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가족과 그룹과 팬 여러분들이 가장 우선이고 중심이었던 윤두준 군이 건강하게 제대하여 한층 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돌아올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자필편지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자필편지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소속사는 윤두준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윤두준은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여러분만큼은 아니지만요”라며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습니다”라고 갑작스러운 입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하루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론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윤두준은 누구보다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모두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팬들에게 제대로 된 인사를 못 하고 떠나는 게 마음이 아프다며 “10년 가까이 연예계 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건 우리 ‘라이트’ 팬들 덕이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 식구들, 드라마 관계자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은 최근 의무경찰에 지원 후 결과를 기다려 왔지만, 최종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 이에 따라 윤두준은 오는 24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이하 윤두준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두준입니다.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여러분만큼은 아니지만요.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습니다. 하루 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 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로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 건 여러분들에게 제대로 된 인사도 못 드리고 떠나는 게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10년 가까이 연예계 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 ‘라이트’ 팬분들 덕이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평범하지 않은 삶 속에서 가장 평범한 감정인 기쁨, 슬픔 등등의 여러가지를 느끼게 했던 건 다 여러분들과의 특별한 추억 덕분인 것 같아요. 

짧지 않은 시간동안 저의 인생 3분의 1을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이었습니다. 이제 저의 인생 챕터 3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신 우리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식구들,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드리고 부디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우리, 또 나의 팬분들. 항상 본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이순간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안녕.

-하이라이트 1/5 두준 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