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노트9, 21일 사전 예약 개통 시작…‘공식 출시는 29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21일 갤럭시노트9 예약 가입자의 사전 개통이 시작되자 이통사들의 행사도 잇따르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9시 본사 T타워에서 갤럭시노트9 개통행사를 열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9을 예약 구매 후 ‘T플랜’에 가입한 고객 9명을 초청, 갤럭시 노트9을 증정한다. 

예약고객의 80%는 지난 7월 출시한 ‘T플랜’에 가입했다. 그 중에서도 라지 이상 요금제 이용 비율은 60%로 프리미엄 단말을 사용하는 만큼 데이터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선택 비율이 높았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KT도 20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개통을 축하하는 고객초청 전야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경품 1등에게는 삼성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이 제공됐다. 삼성전자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벨킨 갤럭시 노트9 기프트 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1일 숙박권, 기가지니 LTE 등 럭키 드로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전달됐다. 

한편, KT는 갤럭시노트9에 이어 게임에 최적화된 고사양 태블릿 갤럭시 TabS4(출고가 88만)도 22일부터 사전판매 할 예정이다. KT 공식 온라인채널 KT Shop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공식 출시는 29일이다. 

갤노트9의 출고가는 128GB 모델이 109만4천500원, 512GB 모델이 135만3천원이다. 유통점이 주는 추가 지원금(15%)까지 받으면 각각 최저 82만2천원, 108만500원에 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