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 촌에 가다’ 김지민, 자연주의 뷰티 도전…“나와는 거리가 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제대로 빛났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뷰티, 촌에 가다’에서는 김지민이 촌에서 자연주의 뷰티라이프에 도전했다.

특히 연예계 대표 뷰티 전문가이자 뷰티 유튜브 채널 운영자인 그녀기에 이번 출연은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았던 상황.

앞서 김지민은 자연주의에 대해 “나와는 거리가 멀다”고 밝히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불규칙적인 생활과 바쁜 스케줄로 일상화된 인스턴트식 생활 습관에 “자연에서 온 것이란 내 몸 밖에 없다”며 솔직하고 센스있는 답변을 남겨 이번 도전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더욱 극대화시킨 것.

진정한 자연주의 뷰티를 위해 스마트폰, 화장품 등 챙겨온 소지품을 모두 압수하겠다는 제작진의 지령에 김지민은 수채 색연필을 꺼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주장해 멤버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MBC에브리원 ‘뷰치, 촌에 가다’ 방송 캡처
MBC에브리원 ‘뷰치, 촌에 가다’ 방송 캡처

역시 뷰티 여신다운 참신한 발상임은 물론 믿고 보는 개그우먼다운 순발력이 돋보이는 대목이었다.

뿐만 아니라 김지민은 마음의 짐을 털기로 한 시간에 쉬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고백하며 방송인으로써의 삶에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4년간 무명시절을 보냈던 그녀는 “얼굴에 매일 분칠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일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고백한 것. 덤덤하게 털어놓은 속마음에 그녀의 진솔한 매력이 더욱 빛나 안방극장에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또한 김지민은 멤버들과 유기농 밥상, 유기농 뷰티 팁을 몸소 체험하고 각자만의 시간에 수준급의 그림 실력을 뽐내며 휴식을 즐겼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정에서 그녀가 보여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은 시청자들에게까지 힐링의 기운을 전했다.

김지민은 tvN ‘곽승준의 쿨까당’, 유튜브 채널 ‘지민롭’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