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온앤오프(ONF), ‘아육대’에서 남다른 팬사랑 드러내…‘애정 듬뿍 역조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남성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 제이어스, 와이엇, 엠케이, 이션, 유, 라운)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온앤오프 공식 SNS에는 “180820 MBC 2018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퓨즈분들을_위해_온앤오프_개성을_듬뿍듬뿍_담은_스크래치카드 #이른아침부터늦은저녁까지모두수고많으셨습니다 #FUSE_COMPLETE_ONF”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온앤오프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카드를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온앤오프(ONF) 공식 SNS
온앤오프(ONF) 공식 SNS

이들은 지난 20일 진행된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녹화를 앞두고 응원을 와준 팬들을 위해 스크래치 페이퍼에 아기자기한 편지를 손수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온앤오프는 B1A4,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론칭한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두 번째 보이그룹이다.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으며 세련된 사운드와 감각적인 퍼포먼스 실력이 어우러지며 ‘보는 음악’과 ‘듣는 음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대세 스타들만이 촬영한다는 유명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일본 유명 아티스트가 소속된 일본 대형 레이블 빅터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며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로 눈길을 모았다. 

이처럼 주목받고 있는 그룹 온앤오프(ONF)는 최근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으며 다음 앨범을 준비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